[창업가의 생각노트 - 이야기로 고객을 설득하라. ] 2021. 3. 28.
이야기는 가장 전해지기 쉬운 형태이고 기억에 오래 남는다. 스토리텔링으로 전달하면 이해하기 쉬울 뿐만 아니라 재미있기 때문이다. 사실은 정보를 제공하고, 스토리는 영향력을 미친다. 여기에서 ‘영향력’이란 상대방이 그 이야기에 공감하게 하여 생각을 변화시키고, 이로 인해 행동에도 변화를 불러일으키는 것을 말한다. 그래서 고객을 설득하고 영향력을 미치기 위해 스토리텔링 기법을 활용하면 좋다. - 28p.
아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. 이를 적용해야 한다. 의지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. 이를 실천에 옮겨야 한다. - 괴테.
창업가의 생각노트 / 박지영 / 가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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